CU에서 암호화폐 페이코인으로 결제한다.

CU에서 암호화폐 페이코인으로 결제한다.

  

  BGF리테일 CU에서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.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기 때문이다. 페이코인 서비스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해서 암호화폐를 결제할 수 있다.

  사용을 하려면 암호화폐결제 앱인 <페이 프로토콜 월렛>에 가입해야 한다.


  CU에서 결제를 하려면 <페이 프로토콜 월렛>바코드를 스캔하면 상품가격이 페이코인으로 환산되어 그 액수만큼 차감된다.


  CU가 페이코인 서비스를 시작하는 이유는 결제 수단을 다양화하고, 가맹점의 수수료를 낮출 수 있기 때문이다. 페이코인 수수료는 카드 수수료보다 저렴한 1%라고 한다.


  CU는 암호화폐 결제시스템 도입 기념으로 3월 한 달 동안 <100% 당첨 페이득 룰렛 이벤트>를 진행한다.

  CU 멤버십 앱 <포켓CU>를 실행하면 룰렛 게임이 나온다. 이것을 참여하면 3000~1만5000원 상당의 20~100페이코인을 얻을 수 있다.

  또 다른 혜택으로는 3월 말까지 페이코인으로 초콜릿, 디저트, 과일을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50%를 즉시 할인해준다.


  현재 CU는 카카오페이, 페이코, 삼성페이 등 20여 가지의 모바일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.

  간편결제 서비스의 이용건수는 2017년 81.4%, 2018년 122.8%, 2019년 158.2%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.


  이젠 암호화폐가 점점 실생활에 다가오는 것을 느낀다. 더 늦기 전에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고, 편하게 결제를 해야겠다.
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